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8:22
연예

이찬원, ‘뽕디스파뤼’ 3화 속 훈훈한 비주얼과 예능감

기사입력 2021.11.12 14: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귀엽고 순수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6시 KBS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뽕디스파뤼’ 3회가 공개됐다.

MC인 이찬원과 김종민은 시작부터 높은 텐션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활력과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회차에서는 ‘미스트롯 시즌 2’에서 ‘진(眞)’의 영광을 차지한 양지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녀의 프로필 설명과 장기자랑에 이어 ‘TMI’를 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지은의 절대 음감 테스트로서 ‘고요 속의 외침’ 게임을 진행, 제작진들은 제한 시간 100초 안에 8문제를 성공하면 절대 음감으로 인정하겠다고 했다.

먼저 김종민이 제시어에 대한 설명을 담당했고 양지은은 두 문제를 성공해 아쉬워했다.

이어서 역할을 바꿔 양지은이 설명을 하고 이찬원이 정답을 맞혔다.

이 과정에서 이찬원은 본연의 순수함과 순발력으로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했다.


이찬원은 쉴 새 없이 정답이 나올 때까지 오답인 단어들을 외쳤고, 그 과정에서 ‘오토바이’를 이찬원식 영어로 ‘오도바이’라고 당당하고도 구수하게 말해 출연진들을 포복절도하게 한 것이다.

문제에 집중하고 도전하는 이찬원의 귀여운 모습도 사랑스러웠으나, 특히 이찬원의 예능 감각을 보는 것은 이 프로그램의 또 하나의 묘미이다.

불굴의 도전정신으로 이찬원은 무려 6문제를 성공하기에 이르렀다.

이어서 양지은은 팬들이 원하는 노래 ‘하이난 사랑’을 불러 노래방 점수 90점을 획득해, 해외의 열악한 상황에 처한 아이와 엄마에게 양지은의 이름으로 하는 기부에 성공했다.

이처럼 ‘뽕디스파뤼’는 스타와 함께 게임도 하고, 스타들의 노래와 콜라보 무대까지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예능은 트로트를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즐기고 편안하게 힐링하며 기부도 할 수 있는 착한 예능이다.

한편, ‘뽕디스파뤼’는 11월 중 KBS2 TV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뽕디스파뤼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