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ITZY(있지)가 데뷔 1000일 기념 라이브를 성료하고 깊은 팬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7일 데뷔 1000일을 맞이한 ITZY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데뷔 1000일 기념 라이브 '1000 Days with MIDZY (Feat. 천일의 사랑)'을 온라인 생중계하고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
1000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등장한 ITZY는 "저희가 벌써 데뷔 1000일을 맞이했다. 1000일 동안 함께해 준 믿지(팬덤명)를 위해 천 송이의 장미꽃을 준비했다. 늘 곁에 있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로맨틱한 선물을 안겼다. 또 축하 케이크, 꽃가루, 덕담 등을 주고받으며 특별한 기념일을 자축했다.
이날 방송은 데뷔 날부터 지금까지의 시간을 추억하고 ITZY와 팬들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코너들로 알차게 꾸며졌다. 멤버들은 데뷔 쇼케이스, 첫 음악 방송, 첫 미니 팬미팅 등 잊지 못할 순간들과 직접 촬영한 미공개 포토까지 벽면을 가득 채운 사진을 바라보며 추억 여행을 떠났다.
특히 수많은 팬들과 함께 한 사진에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 댓글창을 뜨겁게 달궜다. 전 세계 팬들이 직접 보내온 재치만점 댓글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그간 발표한 곡들을 이어붙여 하나의 문장을 완성한 메시지를 비롯해 정성 가득 댓글에 멤버들은 유쾌한 답변으로 화답했다. 또한 연습생 시절을 회상하며 어디에서도 공개한 적 없는 에피소드를 대방출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이들은 방송을 마무리하며 "데뷔 1000일을 맞이해 기념 라이브를 진행했는데 추억 여행도 하고 정말 즐거웠다. 1000일 동안 저희와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지금까지 함께한 날보다 앞으로 함께할 날이 더 많으니, 앞으로도 좋은 추억 만들면서 쭉 함께했으면 좋겠다. 건강하고 행복하자. 사랑한다"고 진심을 전했다.
ITZY는 돈독한 우정을 나누고 있는 팬들을 위해 새 콘텐츠를 마련했다. 9일 오후 3시 공식 SNS 채널에 게재한 ITZY 2022 SEASON'S GREETINGS 'BEST FRIENDS FOREVER'(있지 2022 시즌그리팅 '베스트 프렌즈 포에버') 티저 이미지에는 제주도의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무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시즌그리팅은 오래된 여행 가방을 연상케 하는 아웃 박스부터 캘린더, 포토북, 다이어리, 스티커 세트, 비하인드 DVD, 엽서 세트, 포토카드 세트까지 꽉 찬 구성을 자랑해 소장 가치를 더한다.
한편 팬들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선물이 될 ITZY 2022 SEASON'S GREETINGS 'BEST FRIENDS FOREVER'는 오는 10일 오후 3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