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전종서, 손석구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가 오늘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연애 빠진 로맨스'의 전종서와 손석구가 1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극중 ‘자영’과 ‘우리’의 만남의 계기가 되는 데이팅 어플 컨셉을 차용, ‘프로필 체크’, ‘속마음 체크’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된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 전종서와 손석구는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완성한 남다른 케미부터 처음 공개하는 비하인드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전종서와 손석구는 ‘연빠로 금쪽 상담소’ 코너를 통해 관객들의 리얼한 연애 고민이 담긴 사연을 소개하고 직접 연애 꿀팁까지 전할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CGV 스마트스토어와의 1+1 티켓 프로모션까지 준비되어 있어 영화를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에겐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처럼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물론 예비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까지 마련한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1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V MOIVE 채널과 NOW.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CJ ENM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