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지훈이 한층 성장한 음악 세계로 돌아왔다.
박지훈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핫 앤 콜드(HOT&COLD)'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신보 '핫 앤 콜드'는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 속 흔들림 없이 성숙해지는 연인 관계를 그려낸 완성도 높은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시리어스(Serious)'를 비롯해 인트로곡 '에스컬레이터(Escalator)', '원트!(WANT!)', '치즈(CHEESE)', '러브 글라스(LOVE GLASS)', '올 유어스(All yours)' 등 풍성하게 꽉 채웠다.
타이틀곡 '시리어스'는 묵직한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입체감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댄스 장르의 곡. 특히 박지훈은 이번 곡으로 샤우팅 랩에 도전, 곡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Serious Serious 매번 이런 식이야 / Serious Serious 돌고 돌아" "Here we are 난 아직도 목말라 / 널 놓지 않을 것 같아 / Serious Serious 우린 이런 식이야" 등 연인 사이 느낄 수 있는 뜨겁고도 차가운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속 박지훈의 한층 성숙한 비주얼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섬세한 감정 표현까지 완벽하게 표현하는 박지훈의 아티스트적인 면모가 더욱 돋보인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핫 앤 콜드'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박지훈 '시리어스' 뮤직비디오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