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35
연예

이찬원-김종민, ‘뽕디스파뤼’ 티저로 기대감 UP…남다른 케미

기사입력 2021.10.27 08:1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이찬원이 김종민과 함께 KBS의 신규 트로트 예능 ‘뽕디스파뤼’의 MC로 낙점되었다.

관련하여 KBS 골든케이팝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최근 "[티저] 이찬원의 첫 MC를 축하하기 위해 절친들이 직접 찾아왔다? [뽕디스파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에는 두 MC가 신인성, 황윤성과 함께 게임과 노래, 토크를 진행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30초 정도밖에 안 되는 짧은 영상이지만, '쥐를 잡자' 게임을 하며 귀여운 표정을 선보이는 트로트 스타들의 즐거운 분위기와 흥 오른 듀엣 무대는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다.

티저에서 알 수 있듯, ‘뽕디스파뤼’는 트로트 스타들을 초대해 이들의 팬덤과 함께 착한 챌린지에 도전하는 소통형 예능이다.

누리꾼들도 댓글을 통해 "목요일마다 유튜브를 통해 이찬원을 볼 수 있는 데다 노래도 들을 수 있어 너무 기대돼요", "김종민과 이찬원의 순수 케미라니 벌써부터 재밌습니다!", "잘생긴 두 분 화이팅입니다!", "트로트 웹 예능이면 이찬원과 딱 맞는 프로그램이네요. 김종민님과의 꿀맛 조합도 기대됩니다!", "예능감, 인성, 센스 모두 갖추신 두 MC가 맡으시니 대박 보장입니다!" 등 응원을 보내며 한껏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뽕디스파뤼’ 첫 편은 오는 28일(목) 오후 6시 KBS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KBS 골든케이팝 유튜브 공식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