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첫사랑처럼 아련한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케이시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 등을 통해 네 번째 EP앨범 '옛이야기' 타이틀곡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티저 영상은 누군가를 떠올리며 설레는 표정으로 무언가를 끄적이는 여주인공의 모습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 화면은 여주인공이 옆에 앉은 남주인공에게 이어폰을 건네는 모습으로 이어졌고, 한 자리에서 서로 같은 음악을 듣는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영상은 마무리된다.
교복을 입은 두 주인공의 풋풋한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과거 첫사랑의 추억처럼 아련하고 설레는 감정을 선물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를 담담하게 부르는 케이시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BGM으로 울려 퍼지면서 티저 속 감성은 한층 더 짙게 물들었다.
타이틀곡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풀버전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겼을지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케이시의 네 번째 EP앨범 '옛이야기'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레트로 감성의 어쿠스틱 음악으로 이뤄졌으며 40대와 50대 이상에게는 아련한 추억과 그리움을, 10대와 20대에게는 신선하고 따뜻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 작곡은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너의 발걸음에 빛을 비춰줄게' 등을 통해 케이시와 최고의 호흡을 선보여온 조영수 프로듀서가 맡았으며 케이시 또한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시의 네 번째 EP앨범 '옛이야기'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