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4:58
연예

싱어송라이터 모나,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1’로 첫 TV 무대 선보여

기사입력 2021.10.26 05: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싱어송라이터 모나(MONA)가 22일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1-’드라마 OST 콘서트’'에서 첫 TV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콘서트 실황은 오는 29일 오후 8시 MBC M을 통해 방송된다.

그간 몽환적 매력의 OST 및 BGM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던 모나가 신비의 베일을 벗고, OST 가수로 진면목을 보인 것.

모나는 mbc '그 남자의 기억법'ost ‘두사람’과 kbs '동백꽃 필 무렵'ost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두곡을 열창했다.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1'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된 ‘드라마 OST 콘서트’는 영탁, 에일리, 라포엠, 안예은, 박지원(프로미스 나인), 요아리 등 OST 실력파 가수들이 함께 무대를 펼쳤다.

1994년생 모나는 캐나다에서 음악을 전공,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해왔으며, ‘효리네 민박’ 삽입곡 ‘Love You’로 화제가 됐다.

또한 ‘커피야 부탁해’, ‘국민 여러분’, ‘뭐하나 볼까’, ‘아이엠 히어’ 등 다수의 드라마, 영화 OST에서 자신만의 감성을 뽐내고 있다.

모나는 “이번 드라마 OST 콘서트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다. 너무 멋진 OST 명곡들을 부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더욱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라고 깊은 감사를 표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서울드라마어워즈'는 한국방송협회가 주최하고 KBS, MBC, SBS, EBS 방송4사가 후원하며, 한류열풍의 지속적인 유지, 발전 및 한국드라마가 아시아를 넘어 세계시장 진출의 교두보적 위치를 확립하기 위한 국제 페스티벌이다.

사진 = 비크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