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21
스포츠

두산, 우유자조금과 '우리 흰 우유 홈런존' 우유 기부

기사입력 2021.10.25 12:22

김현세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두산 베어스가 24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우유자조금)와 '우리 흰우유 홈런존' 우유 전달식을 가졌다.

두산은 25일 "'우리 흰 우유 홈런존'을 통해 적립한 우유는 결식아동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라며 "선수단 대표로 박건우 선수가 전달식에 참석해 야구장을 찾은 팬들과 따뜻함을 나눴다"고 전했다.

이어 "올 시즌 우유자조금와 두산 선수가 외야 특정 구역으로 홈런을 칠 때마다 우리 흰 우유 100개씩 결식아동단체에 후원하는 '우리 흰 우유 홈런존'을 운영하고 있다. 24일까지 '우리 흰 우유 홈런존'의 홈런은 총 6개로 양석환이 2개, 김재환과 박건우, 김인태, 장승현이 각 1개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두산은 또 "구단과 우유자조금은 해당 홈런존의 홈런 수와 상관없이 시즌 종료 후 최소 1,000개의 우유를 결식아동단체에 기부하기로 약속했다"고 덧붙였다.

두산은 "우유자조금은 국민 건강 증진과 낙농가들의 권익증진, 낙농산업의 발전을 위해 국내산 우리 흰 우유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며 "최근 멸균유를 비롯한 해외 유제품 수입이 급증함에 따라 우리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우리 흰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소비 홍보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사진=두산 베어스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