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2:04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정준호-이하정 결혼발표…용감한 형제-티아라

기사입력 2011.02.10 11:31 / 기사수정 2011.02.10 11:31

온라인뉴스팀 기자
- 2월 10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정준호-이하정 아나, 3월 25일 결혼 발표

배우 정준호가 MBC 이하정 아나운서와 오는 3월 25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들은 현재 4개월 가량 열애 중으로, 지난번 한차례 '3월' 결혼설이 불거졌지만 사실을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이들 커플은 오는 3월 25일 서울 광장동 W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회자 또한 정준호와 가까운 사이로 알려진 신현준과 탁재훈으로 결정된 상태다.

이번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한다"는 입장을 보이면서도 "3월 25일 하는 거 맞았네"라고 그의 번복에 지적을 하는 의견도 내비치고 있다.

한편, 정준호와 이하정 아나운서는 지난해 11월 30일 MBC '6시 뉴스매거진'의 '이하정이 만난 사람'에서 인터뷰를 하게 된 인연을 시작으로, 열애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 용감한형제-티아라, 'Beautiful girl' 싱글 공개

히트작곡가 용감한형제가 티아라와 함께한 디지털싱글 'Beautiful girl'을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키스의 'Finally', V.O.S의 '슬픈음악', 재범의 '울고싶단 말야', 다비치의 '너를그린다'의 뒤를 이은 용감한형제의 다섯번째 프로젝트인 티아라의 'Beautiful girl'은 발매와 함께 그간 이 프로젝트를 주목해온 팬들 반응은 폭발적이다.

이 같은 인기를 반영하듯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에서는 용감한형제와 티아라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Beautiful girl'을 전면에 배치하는 등 인기몰이 준비에 나서고 있다.

용감한형제와 티아라가 함께한 'Beautiful girl'은 아름다운 소녀가 나의 마음을 사로잡으라는 메시지를 용기있고 당당하게 보내는 가사와 함께 특유의 강렬한 비트 위를 타고 흐르는 신디사이저 라인이 더욱 더 신나게 느껴지는 '용감한형제표' 일렉트로닉팝 곡이다.

음악을 접한 팬들은 "용감한형제와 티아라의 만남만으로도 대단하다", "역시 용감한형제의 곡은 들을 수록 신난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OST가 점령하고 있는 음원차트에 용감한형제와 티아라의 음원은 공개와 함께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앞으로도 계속 상승세를 이어가며, 가요계 용감한형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 하리수, 미키정과 '도주설-이혼설' 루머 심경 밝혀

방송인 하리수-미키정 부부가 '이혼설, 30억 도주설'과 관련한 소문에 대한 심경을 밝혀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 하리수와 미키정의 루머와 달리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하리수의 남편 미키정은  "30억 도주설, 이혼설 등을 이미 알고 있다"면서 "악성 루머는 아내보다 내가 더 많다"고 고백했다.
 
이어 친구들한테 '혹시 돈을 가지고 튀었냐'는 전화를 받고 처음 소문을 알게 됐다며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또 "우리 부부는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악플은 이제 그만 하셨으면 좋겠다"면서 "그런 것에 신경 쓰느라 머리 싸매고 술 마시면 우울증밖에 더 오지 않겠느냐. 우리 부부는 즐겁게 지내기로 했다"며 악플 대처법을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