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8:45
연예

이영애, 경찰→집순이 극과 극 모습...같은 사람 맞아? (구경이)

기사입력 2021.10.21 13:29 / 기사수정 2021.10.21 13:2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경찰에서 집순이가 된 ‘구경이’ 이영애의 극과 극 스틸컷이 공개됐다.

30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이다. 그 중심에서 이영애는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을 추적하는 보험조사관 구경이로 분해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구경이’ 제작진은 베일에 가려졌던 구경이의 과거 경찰 시절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극중 구경이는 전직 경찰이었지만 현재는 게임과 술에 빠져 생활하는 은둔형 외톨이로, 과거와는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인물이다.

사진 속 과거 구경이는 딱 떨어지는 경찰 제복 차림으로 서 있다. 한 치 흐트러짐도 없이 단정한 구경이의 모습에서는 지금의 구경이 모습을 찾아볼 수 없다. 나아가 경찰 구경이에게는 건강하고 싱그러운 분위기까지 느껴진다. 산발 머리, 퀭한 눈빛, 구부정한 어깨의 지금 모습과는 전혀 다르다.

과거 유능한 경찰이었던 구경이의 모습이 공개되자 구경이는 어쩌다 세상과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일지, 또 집에서 은둔해 살던 구경이의 의심 본능을 깨워 다시 세상에 나오게 한 것은 무엇일지, 그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구경이의 과거와 현재, 극과 극 모습을 모두 담아낸 이영애의 캐릭터 소화력은 감탄을 자아낸다. 경찰 제복을 단아하고 멋지게 소화해낸 과거 모습부터 게임에 빠져 사는 집순이 현재 모습까지, 그 간극이 구경이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구경이의 감춰진 사연을 풀어낼 이영애의 열연에도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는 30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JTBC '구경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