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박지훈이 짧은 영상에서 긴 여운을 선사했다.
박지훈은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의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 뷰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훈은 폭우가 쏟아지는 밤을 배경으로 차 안에서 괴로운 얼굴을 하고 있다. 이내 우산을 쓴 채 감정 없는 표정을 한 박지훈의 얼굴이 클로즈업되며 더욱 서늘하고도 심각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영상 말미에 새 앨범 'HOT&COLD'의 발매 일시와 타이틀곡 제목 'Serious'가 새겨지며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처럼 절제되면서도 풍부한 감정 연기를 통해 신곡의 무드를 예고한 가운데, 순차적으로 오픈할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어떤 드라마를 담았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곡 'Serious'는 묵직한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입체감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박지훈은 신곡을 통해 샤우팅 랩을 선보이며 풍부한 감정 표현과 더불어 몰입감을 최상으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박지훈은 전작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 활동을 마친 이후 2개월 만에 신보 'HOT&COLD' 발매를 알리며 쉼 없는 음악 열정을 드러냈다. 가수와 배우를 오가며 스스로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만능 아티스트 박지훈의 성장이 어디까지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마루기획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