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은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2'가 편성을 변경한다.
18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Btv·채널S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2’의 편성이 변경됐다.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관심과 화제성에 힙입어 예외적으로 두 채널에서 수요일로 동일하게 편성하게 됐다.
기존 '힐링산장2'는 SK브로드밴드 'B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tv'에서 월요일 오후 6시, 채널S에서는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전파를 탔다.
편성 변경 후에는 'B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tv'에서 수요일 오후 6시에 시청자와 만난다. 이어 채널S에서는 기존과 같이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한다.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전광렬이 ‘힐링산장’의 주축이 되는 산장지기를 맡고 이수영과 허경환이 산장 매니저로 출연 중이다.
지난 13일 방송한 '힐링산장 시즌2'에는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7년 만에 방송 나들이에 나선 두 아이의 엄마 이지현은 이혼과 관련해 속마음을 숨김없이 털어놓았다.
이날 '힐링산장2'는 게스트의 진솔한 입담을 끌어내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구성과 힐링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그 결과 지난 시즌보다 시청률이 상승했고 프로그램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사진= 힐링산장2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