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57
연예

하동균, 주니와 콜라보곡 오늘(12일) 발표…달달 감성

기사입력 2021.10.12 09:0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하동균이 주니와 듀엣으로 뭉친다.

하동균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주니와의 듀엣곡 'me.n.u(메뉴)'를 발매한다.

앞서 하동균은 공식 SNS를 통해 주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는 하동균과 주니 컬래버레이션을 스포한 것으로, 두 사람은 듀엣곡 '메뉴'를 통해 처음으로 함께 호흡하게 됐다.

이어 지난 1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벽에 기대어 'me.n.u'의 한 소절을 부르는 하동균의 모습이 담겼다. 짧은 영상 속에서도 하동균은 짙은 감성과 보이스로 단숨에 귀를 사로잡아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메뉴'는 설레는 첫걸음을 같이 하는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웨딩송으로, 감미로운 선율의 터치와 유니크한 사운드가 R&B 팝 음악을 연상시킨다. 하동균의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과 주니의 달콤한 보이스가 만나 색다르면서도 달달한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하동균은 '그녀를 사랑해줘요', '나비야' 등 곡을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독보적 감성을 인정 받은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다. 주니는 아이유, 엑소 카이, 수호, 백현, NCT U, NCT DREAM의 노래를 작사, 작곡 및 최근에는 신보 'inside the sober mind.(인사이드 더 소버 마인드)'를 발매하며 뛰어난 음악성으로 호평 받고 있는 라이징 뮤지션이다.


가요계 선후배인 두 사람의 듀엣 하모니에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하동균과 주니는 '메뉴'를 통해 올가을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하동균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1 하동균 단독 콘서트 히어 아이 엠(Here I am)'을 개최한다. 하동균은 이번 공연을 통해 신곡 '메뉴'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마크플레닛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