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시절인연’ 녹음실 LIVE 풀 버전 영상이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MBC 드라마 ‘꼰대인턴’의 OST 곡으로 2020년 6월 1일 ‘New Era Project’ 유튜브 공식 계정에 게재됐다.
고급스러운 바이올린 선율로 시작되는 ‘시절인연’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에 담담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로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이찬원의 보컬이 어우러져 발매된 지 1년이 훨씬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을 받는 명곡이다.
이러한 곡의 인기에 힘입어 ‘시절인연’은 녹음실 라이브 영상을 포함해 총 6개의 다양한 버전으로 영상화되어 있다.
네이버TV 시절인연 공식 MV(129.8만), 녹음실 라이브 버전(200만), 유튜브 사랑의 콜센타 클린버전(239.9만), 유튜브 미스터트롯 콘서트 버전(399.2만), 유튜브 시절인연 공식 MV(190.1만), 유튜브 딩고뮤직 세로라이브(171.4만) 등 100만 조회 수가 넘은 영상들이 많다.
이들의 조회 수를 모두 합하면 1330만 뷰가 넘어간다.
특히 녹음실 라이브 버전은 ‘시절인연’을 녹음실에서 라이브로 부르는 이찬원의 모습을 오롯이 담고 있다.
따스한 가을볕이 드는 느낌을 가져다주는 영상의 전체적인 색감과 가사지에 메모하는 이찬원의 손길이 클로즈업 되면서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해 준다.
‘모든 인연에는 오고 가는 때가 있다.’라는 ‘시절인연’이 전하는 인생의 메시지가 사색에 잠기게 하면서 영상을 보는 동안 깊어가는 가을 정서에 흠뻑 빠져들게 한다.
이에 영상의 찾는 팬들의 발걸음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사진 = 블리스엔터테인먼트-뉴에라 프로젝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