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30
연예

[단독] '검은태양' 김지은, '어게인 마이 라이프' 주연 합류…열일 행보

기사입력 2021.10.05 13:50 / 기사수정 2021.10.05 13:5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지은이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5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4월 SBS에서 편성될 예정인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김지은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김지은은 재벌가 천하그룹 회장의 막내 딸이자 소문난 천재 김희아로 분한다. 무엇 하나 빠지는 구석이 없지만 소탈한 성격의 소유자로 주인공 김희우에게 호감을 갖고 있다.

김지은은 현재 방송 중인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한지혁(남궁민 분) 파트너 유제이 역에 캐스팅돼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활약을 이어가는 가운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웹툰으로도 선보여 호응을 얻은 이해날의 장편 소설이 원작이다. 인생 2회차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를 담는다. '마이 리틀 베이비', '우아한 가' 등의 한철수 PD가 연출할 예정이다.

이준기는 주인공인 인생 2회차 기회를 얻은 열혈 검사 김희우 역할을 맡는다. 정치인이자 절대 권력자 조태섭 역할에는 이경영이 낙점됐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