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2:39
연예

골든차일드, 'DDARA' 새 재킷 이미지 공개…시선 압도 독보적 비주얼

기사입력 2021.09.26 10:50 / 기사수정 2021.09.26 10:5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독보적인 비주얼과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오픈된 첫 번째 재킷 이미지에서 골든차일드는 '럭셔리 시크' 무드의 갬블러로 변신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두 번째 재킷 이미지에서는 고급스러운 갤러리를 배경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화이트 셔츠와 베스트, 블랙 슈트 팬츠를 갖춰 입은 골든차일드의 귀공자 같은 자태가 남다른 아우라를 풍긴다.

또 개인 재킷 이미지는 골든차일드가 조각상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최보민은 밝은 컬러의 브리지를 입힌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을 소화하며 '조각 비주얼'의 여실히 보여줬다. 

재킷 이미지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골든차일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