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3:29
연예

스타맞선, "한번 만나주세요!"

기사입력 2011.02.02 14:01 / 기사수정 2011.02.02 14:0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4명의 MC(탁재훈, 이수근, 신봉선, 이준)들은 "올해 달성목표는 100쌍!! 서른 솔로 여든까지 간다. 솔로타파!"를 외치며 강한 의지로 맞춤형 맞선 성사를 위해, '스타맞선센터'를 힘차게 오픈했다.

'스타맞선센터' 4명의 MC들은 맞선 상대를 의뢰하면 딱 한번만 만나게 해준다는 철칙 하에, 중매 의뢰가 들어오면 의뢰인이 지목한 맞선 상대를 직접 섭외, 양가 미팅, 데이트 과정 등 첫 만남부터 데이트까지 속전속결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 고객 만족도 100%를 달성했다는 후문.


SBS <스타맞선-한번 만나줘요>의 첫 의뢰인은 한류 개그우먼 조혜련! 조혜련이 맞선을 의뢰한 행운의 주인공은 연기자 이성민이다.

평소 SBS 프로그램 <스타킹>에서 함께 출연하는 이성민을 눈여겨보고 있던 중, 그녀의 하나뿐인 남동생 신붓감을 위해 발 벗고 나선 것이다.

이승규 vs 조혜련 집안의 요절복통 못 말리는 상견례 현장과 선남선녀인 이성민과 조지환의 로맨틱한 데이트현장까지! 모두 숨김없이 낱낱이 공개되는 리얼 맞선 스토리! <스타맞선>  첫 회부터 한 쌍의 커플이 맺어질까?! 

2일 수요일 밤 11시 15분 그들의 로맨스가 최초 공개된다.

[사진 = 아이유, 김태우 ⓒ SBS]



방송연예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