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공현주가 8등신 마네킹 몸매와 완벽한 미모를 완성시키는 화려한 ‘하이클래스’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공현주는 최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원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사해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공현주는 왕년의 톱배우 차도영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극강의 화려함’을 완성시켰다.
특히 세련되고 클래식한 정장 스타일을 비롯해 블링블링한 드레스, 유니크한 홈웨어, 럭셔리한 명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늘씬한 마네킹 몸매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공현주는 차도영의 도도하고 새침한 이미지를 리얼하게 표현해주는 의상과 액세서리, 걸음걸이, 말투, 제스처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쓰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 올렸다.
역대급 미모와 몸매로 완성된 ‘하이클래스’ 스타일은 공현주가 펼치고 있는 연기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연예인 병에 물든 차도영의 허영심을 보여주는가 하면, 배우로서 잊혀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더욱 치장에 힘쓰는 리얼한 민낯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공현주의 활약이 돋보이는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를 그리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tvN '하이클래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