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쇼미더머니’ 10주년 프로젝트의 서막을 알리는 토크쇼 ‘Show Me The Money THE HISTORY’가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Mnet ‘쇼미더머니 더 히스토리’(이하 쇼미더머니 더 히스토리)에서는 ‘쇼미더머니’와 깊은 인연을 자랑하는 더콰이엇, 팔로알토, 스윙스, 넉살이 MC 이용진과 함께 10년 동안의 아카이브를 짚어본다. 오는 16일, 23일 양일간 방송된다.
16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 더 히스토리’ 1회에서는 전직 프로듀서로 참여했던 더콰이엇, 팔로알토, 스윙스, 넉살이 거침없는 입담을 뽐낼 예정. 역대 프로듀서들의 색다른 케미와 '쇼미더머니'에서만 볼 수 있는 레전드 미션들을 돌아본다.
또한 그간 ‘쇼미더머니’가 선보여 온 레전드 무대들과 함께 ‘더 히스토리’에서만 들을 수 있는 다양한 비하인드 에피소드들이 아낌없이 공개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과감하고 솔직한 4명의 입담과 '쇼미더머니' 찐팬인 MC 이용진의 재치있는 진행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이 꼽은 역대 ‘쇼미더머니’의 수많은 레전드 무대 중 한 무대의 주인공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더 히스토리'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스페셜 게스트의 정체는 오늘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2년 첫 방송을 시작한 ‘쇼미더머니’는 오는 10월 1일 오후 11시 ‘시즌 10’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늘 공개되는 토크쇼를 시작으로 방송, 온라인 프로모션, OTT를 넘나드는 10주년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Mnet
\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