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RM이 생일을 맞이해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12일 방탄소년단 트위터에는 “#NJHBD_BICYCLE 스물여덟번째 생일도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곳곳의 과분한 생일축하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 더 충분한 제가 될게요”라는 글과 함께 멤버 RM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일상을 즐기고 있는 RM의 여러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훈훈한 비주얼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또한 RM의 생일을 축하하는 팬들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Permission to Dance’ 뮤직비디오가 3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7월 전 세계에 공개된 ‘Permission to Dance’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0일 오후 12시 59분경 3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8번째 3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Permission to Dance’는 ‘춤은 마음 가는 대로, 허락 없이 마음껏 춰도 된다’라는 노랫말을 담은 경쾌하고 신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은 7월 24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핫 100’ 정상을 차지했으며,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주간 스트리밍 랭킹’ 최신 차트(9월 13일 자/ 집계 기간 8월 30일~9월 5일)에서는 누적 재생 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사진 = 방탄소년단 트위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