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9:56
연예

블랙핑크 리사 ‘LALISA’, ‘슈퍼스타 YG’서도 만날 수 있어

기사입력 2021.09.11 06: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전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리사(LISA)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슈퍼스타 YG’에도 성공적으로 ‘데뷔’하였다.

달콤소프트는 자사 모바일 리듬게임 슈퍼스타 YG에 리사의 첫 솔로 싱글 앨범 타이틀곡 'LALISA'가 공개 당일 함께 업데이트되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리사의 솔로 앨범은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높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러한 기대감에 힘입어 리사의 신곡이 공개된 당일 슈퍼스타 YG에도 빠르게 업데이트되면서, 팬들은 리사의 음악을 단순히 감상하는 것을 넘어서 직접 게임으로 플레이하며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슈퍼스타 YG 앱 자체적으로도 리사의 첫 솔로 데뷔를 기념하여 신곡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 유저들은 YG 특유의 중독성 있고 독보적인 음악성이 담긴 리사의 타이틀곡 ‘LALISA’를 플레이할 수 있다. 신곡과 더불어 슈퍼스타 YG에서만 독점적으로 공개되는 리사 이미지가 담긴 디지털 카드와 프로필 아이템도 출시되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리사의 솔로 앨범 발매 기념으로 신곡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사와 관련된 인게임 미션을 수행하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재화 보상은 물론 신보 독점 이미지가 담긴 인게임 배경 아이템이 한정적으로 지급된다. 그뿐만 아니라 이벤트 미션을 모두 수행한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리사의 친필 사인 앨범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팬들의 열렬한 참여가 예상된다.

슈퍼스타 YG의 리사 신보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슈퍼스타 YG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