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9:25
연예

'-12kg' 이영지, 생일 맞아 걸그룹 미모 자랑…이채연→최유정도 감탄

기사입력 2021.09.10 07:17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래퍼 이영지가 생일을 맞아 화보를 연상케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10일 자정 이영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BD 투 미..♥ 그리고 9/21 신곡 커밍쑨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꽃다발을 들고서 흩날리는 꽃잎에 눈을 감으며 수줍게 미소짓는 이영지가 담겼다. 이어 카메라를 응시하며 활짝 미소짓는 모습과 컵케이크를 들고서 궁금해하는 듯한 표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12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걸그룹을 연상케 하는 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CLC 장예은, 래퍼 달지, 허영지, 이채연, 유튜버 일주어터, 래퍼 래원, 디보, 빅원, 위키미키 최유정 등 수많은 이들이 축하 댓글을 남겼다.

한편, 2002년생으로 만 19세인 이영지는 '고등래퍼3'에서 우승하면서 인지도를 높였고, '놀면 뭐하니', '컴백홈', '런닝맨'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면서 남다른 텐션과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지난해 11월 싱글 '타협'을 발매했던 이영지는 지난 7월 솔로 앨범을 발매했던 (여자)아이들 소연의 'Is this bad b****** number?'에 비비와 함께 피처링을 맡기도 했다.

사진= 이영지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