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33
연예

유이준, '두리안은 과일이 아니야' 출연...현실 고딩 양은범 役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9.08 13:24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유이준이 '두리안은 과일이 아니야'에 출연한다.

8일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유이준이 웹드라마 ‘두리안은 과일이 아니야’에 출연 한다”고 밝혔다.

‘두리안은 과일이 아니야’는 교내에 무성하게 퍼진 웹툰의 진실을 쫓는 추리 학원물 장르로 신선한 소재를 뒷받침한 가운데 10대들의 꿈, 우정, 사랑을 현실감 있는 스토리로 담아낸다. 특히 2021년 한국콘텐츠진흥원 방송영상 콘텐츠 숏폼 드라마 지원작에 선정돼 방영 전부터 기대감이 모아진다.

유이준은 모든 일에 호기심 많은 현실 찐고딩 ‘양은범’ 역으로 활약한다. 밝고 쾌활한 성격으로 교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로 앞서 캐스팅된 오재무, 최다혜와 함께 싱그러운 청춘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는다.

데뷔 이래 첫 청춘물에 도전하는 유이준은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를 구현하기 위해 걸음걸이, 말투, 제스처 등 극 중 싱크로율에 몰입해 열의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실 고등학생의 리얼리티를 보여줄 급식체를 구사하기 위해 유행어를 총망라, MZ세대의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 줄 예정이다.

유이준은 JTBC ‘검사내전‘, SBS ‘불새2020‘에선 안정적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 제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선정작 ‘베러플레이스’와 경찰청인권영화제 우수작 ‘블라인드’ 으로 폭넓은 연기스펙트럼을 보여 주고 있어 이번 작품에선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 된다.


‘두리안은 과일이 아니야’는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사진=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