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2:49
연예

프로미스나인, 위버스 합류…오늘(6일) 커뮤니티 오픈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9.06 09:0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위버스에 입점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을 발매하고 ‘힐링 메이트’로 활약 중인 가운데, 오늘(6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합류해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프로미스나인은 9인 9색의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청량 콘셉트의 대표주자로 떠오르며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5월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나인 웨이 티켓)’은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자체 최고 성적을 거뒀다.

최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프로미스나인은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으로 이들만의 ‘톡톡’ 튀는 청량 에너지로 가을 가요계를 완벽 접수했다. 신보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순항 중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신곡 ‘톡앤톡’의 중독성 강한 무대뿐만 아니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플랫폼 틱톡 공식 계정 개설 후 열흘 만에 14만 8천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탄탄하고 신선한 콘텐츠로 SNS 채널에서도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채널을 통해 플로버(팬덤명)와 꾸준히 교류해온 만큼 위버스 합류 후 더욱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톡앤톡’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위버스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