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5:33
스포츠

LG 팬들이 선정한 7~8월 MVP, 이번에도 '홍창기'

기사입력 2021.09.04 14:56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LG 트윈스가 2021시즌 홈페이지와 트윈스앱을 통해 오픈한 '디지털 락커룸' 팬 투표에서 6월에 이어 7월~8월에도 홍창기가 선정되며 세 번 연속 MVP가 됐다.

홍창기는 "3번 연속으로 팬 MVP로 선정됐는데 팬분들이 직접 뽑아주셔서 더욱 뜻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디지털 락커룸' 투표는 LG 트윈스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로, 투표는 홈경기와 원정경기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경기 종료 후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투표하여 일일 집계 후 월별로 MVP를 선정하게 된다.

매월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상품으로 지급하며, 투표에 참여한 팬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 월 100명에게 '티켓링크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종료 후 투표에 참여 한 팬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디지털락커룸 깜짝선물이벤트'가 진행된다. KBO 올스타로 선정된 선수 7명과 이번 디지털 락커룸 MVP 투표 2위로 선정된 케이시 켈리까지 8명의 선수의 플레이어볼 또는 친필 사인볼을 선수당 10개씩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