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33
연예

블랙핑크 리사, 솔로 앨범 기념 쇼 14일 네이버 NOW.서 온에어

기사입력 2021.09.04 08:2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가 14일 8시 K-POP 컴백 페스티벌 '#OUTNOW Unlimited (아웃나우 언리미티드) : LISA(리사)'를 개최한다.

이는 리사의 첫 솔로 싱글 앨범 'LALISA' 발표를 기념하는 쇼로, 디지털 플랫폼 네이버 NOW.(나우)에서 개최된다.

'#OUTNOW Unlimited'는 네이버 NOW.에서 진행하던 ‘#OUTNOW(아웃나우)’ 콘텐츠에 XR(확장현실)기능을 더해 진화한 고품격 쇼다.

종합 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기획하고 플레이리스트의 음악채널 '뮤플리'와 네이버 ‘NOW.',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8월 선미에 이어 9월 블랙핑크 리사까지 라인업이 확정되며,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자리 잡았다.

'#OUTNOW Unlimited : LISA'에서는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는 리사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 NOW.에서 단독 중계하며 누구나 쇼에 참여할 수 있다.

공연은 리사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줄 세로핏의 신곡 무대와 VCR 등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질 계획이다.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TALK LIVE 코너도 XR 기술을 배경으로 생생하게 펼쳐진다.

플레이리스트 박태원 대표는 “이번 쇼는 독보적인 K-POP 아티스트 리사의 첫 솔로 싱글 앨범 퍼포먼스를 메타버스, XR 등의 기술을 총망라해 담아내는 복합 예술 콘텐츠”라며, “플레이리스트만의 차별화된 스토리텔링 노하우를 통해 아티스트의 세계관을 확장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고 K-POP 팬들을 위한 초실감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콘텐츠 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 = '#OUTNOW Unlimited : LISA' 포스터, 플레이리스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