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의 마지막 단체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의 ‘S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나른하면서도 차분한 무드를 발산하는 동시에 압도적인 아우라를 선보인 오메가엑스의 모습이 담겼다. 오메가엑스는 순수함과 화사함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기존과는 다른 매력을 소화하며 ‘콘셉트 맛집’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오메가엑스는 ‘S 버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 바 있다. ‘E 버전’의 강렬한 에너지와 ‘F 버전’의 청량한 카리스마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S 버전’을 통한 순백의 매력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한 만큼, 오메가엑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글로벌 K팝 시장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야심찬 포부와 열정을 담은 앨범으로 오메가엑스의 초고속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신보다. ‘S 버전’은 sprint(스프린트)의 의미로, 최정상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끝없는 ‘질주(sprint)’ 본능을 담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