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59
연예

이연, 'D.P' 정해인과 찐남매 케미…신스틸러 등극

기사입력 2021.09.01 10:4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연이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공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는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안준호(정해인 분)와 한호열(구교환)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연은 극 중 이등병 안준호의 여동생인 안수진 역으로 분해 캐릭터의 디테일을 살리는 공감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머리에 헤어롤을 만 채 모바일 게임을 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연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정해인과 함께 티격태격 대화를 자연스럽게 주고받으며 ‘찐남매 케미’를 발산해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든 것. 이처럼 이연은 짧은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안수진 역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극에 재미를 더하며, 넷플릭스 시리즈 'D.P.' 속 없어서는 안 될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드라마 ‘굿바이비원’, ‘만신’, ‘블링크’, 영화 ‘담쟁이’, ‘무명’ 등에 출연한 이연은 장르와 캐릭터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 중인 실력파 신예. KBS 드라마스페셜 2020 ‘나의 가해자에게’에서 거침없는 행동과 무심한 말투가 돋보이는 반항아 이은서 역을 실감 나게 그려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올해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섹션 선정작으로 오른 영화 '절해고도'에 성지나 역으로 출연 소식을 알렸는가 하면, 영화 '오 즐거운 나의 집'과 영화 '거북이가 죽었다'에도 연이어 캐스팅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배우 이연이 출연하는 'D.P.'는 넷플릭스 시리즈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에코글로벌그룹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