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9
연예

소유,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OST 참여…8일 발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9.01 09:1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소유가 웹툰 OST로 독보적인 보이스를 선사한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1일 "소유가 참여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첫 번째 수록곡 OST 'breath(브리드)'가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OST는 리디의 IP 자회사인 오렌지디가 오렌지디멘션이라는 새로운 IP OST 브랜드를 통해 발매하는 첫 프로젝트이다. 이와 함께 오렌지디멘션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브리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소유는 달달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표현을 선보이며 완곡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브리드'는 트랜디한 R&B 팝 장르의 곡으로, 여자주인공 유하리가 남자주인공 차은호를 짝사랑하며 느끼는 불안과 행복을 설레는 숨결에 담아 표현했다.

정수현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웹툰화한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은 5년 만에 재회한 첫사랑에게 집을 빼앗겨, 하루아침에 건물주에서 입주 가정부로 전락한 여주인공의 일과 사랑을 다룬 유쾌한 동거 로맨스물이다. 일찌감치 드라마화가 확정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렌지디멘션은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을 시작으로 자사의 인기 노블코믹스 '한양 다이어리' 등의 OST도 발매할 예정이다. 소유에 이어 진영, 아스트로 차은우, 에일리, 마마무 문별, 가호 등의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뮤지션들이 참여해 많은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첫 번째 OST '브리드'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오렌지디멘션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