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35
연예

스테이씨, '스테레오타입'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하이틴 영화 비주얼

기사입력 2021.09.01 07:5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콘셉트 트레일러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콘셉트 트레일러 속 스테이씨는 청량한 색감의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키치한 감성을 가득 발산하고 있다. 멤버들은 도서관, 운동장, 체육관, 교실, 강당 등 학교 내 다채로운 공간에서 발랄한 매력을 드러내며 한 편의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하는 무드를 연출하고 있다.

스테이씨는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에너지를 통해 싱그러운 매력을 발휘하는 동시에 저마다의 고민과 생각을 나누는 진중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특히 탁월한 발성이 돋보이는 멤버들의 내레이션이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절묘하게 맞물리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이번 콘셉트 트레일러를 통해 몰입감 높은 연기력 또한 선보이며 팬들을 다시 한번 놀라게 했다. 여섯 멤버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오롯이 담아낸 콘셉트 트레일러는 스테이씨의 첫 미니 앨범 ‘STEREOTYPE’을 향한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STEREOTYPE’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프로듀싱을 맡아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장르를 담아낸 곡으로, 멤버 구성이 완료되는 시점에 만들어진 스테이씨의 첫 번째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약 2년 만에 베일을 벗는 스테이씨의 히든 트랙에 벌써부터 높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 또한 진행 중이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