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걸그룹 프리티지(PRITTI-G)가 정식 데뷔에 앞서 데뷔곡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티지는 27일, 29일 2차례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데뷔곡 ‘안녕(Hol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지난 21일과 23일에 공개된 이번 싱글 앨범의 프로필 이미지에 이어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프리티지의 데뷔를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높아지고 있다.
과학자의 모습으로 시작하여 복고풍의 가상공간에서 펼쳐지는 생기발랄한 멤버들의 모습과 통통 튀는 매력이 공개되자 본편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프리티지는 키즈 걸그룹인 프리티(PRITTI)라는 이름으로 2015년부터 활동하기 시작하여 올해로 7년 차에 접어들었다. 현재 그들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외에서 많은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잘 다져진 팀웍으로 어떤 컨셉이든 완벽하게 소화해 내어 퍼포먼스의 완성도 면에서 인정받아 온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걸그룹이다.
그들은 이제 본격 방송 활동을 위해 프리티지(PRITTI-G)라는 이름으로 팀을 새롭게 결성하고 팬들에게 다가갈 준비를 마쳤다.
한편, 프리티지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안녕?!’을 공개하며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또한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1 건전한 음원 유통 캠페인’의 홍보모델로 발탁되어 9월 8일부터 홍보활동을 시작하며, 한국도로공사와 협력하여 고속도로 안전운전 캠페인 송 ‘Buckle up’을 9월 16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 = 엔터로뱅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