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30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모꼬지 키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모꼬지 키친'은 1인 퓨전 한식당을 운영하는 셰프 무영과 '맛집 내비' 대학생 로인이 우연한 실수로 엮이면서 함께 음식을 나누며 마음의 풍미를 채워주는 알콩단짠 연애 레시피 드라마다.
무영 역은 아이돌 B1A4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공찬이 맡는다. 무영은 모꼬지 키친의 셰프로, 요리와 음식 앞에선 진중하며 부지런하고 책임감이 강하지만 일상생활에서는 별로 할 줄 아는 게 없고 눈치가 없는 초식남이다. 로인 역엔 배우 남규희가 캐스팅됐다. 로인은 '맛집 내비'라는 별명을 갖고 있을 정도로, 맛집을 찾아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게 삶의 낙인 인물. 유쾌하고 깨발랄한 성격으로 콧대 높은 맛집 사장님과도 절친이 되는 친화력을 가졌다. 공찬과 남규희는 각각 일 외에 관계를 맺는 것을 귀찮아하는 무영과 엄청난 친화력을 가진 로인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레스토랑에서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무영과 로인의 모습이 담겼다. 부드러운 미소로 로인을 따뜻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무영과 그런 그를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올려다보는 로인. 두 사람의 마주치는 시선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나랑 먹는 음식이 더 맛있는 거 알죠?’라는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스토랑 셰프인 무영과 맛집을 좋아하는 로인이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설렘을 유발하는 가운데 '모꼬지 키친'은 오는 9월 6일 오전 10시 콬TV 유튜브, 모꼬지 대한민국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모꼬지 키친'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원장 정길화, 이하 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한류생활문화한마당 모꼬지 대한민국' 사업의 일환이다. 진흥원은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을 올해 '모꼬지 대한민국'의 주빈국인 러시아, 인도,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한국 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활용할 계획이며, 주빈국 현지인을 위해 러시아어, 영어, 인도네시아어 자막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꼬지 대한민국은 한식, 미용, 패션, 건강, 놀이 등 한국의 생활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축제로 오는 9월 6일(월)부터 11월 14일(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