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35
연예

베리베리, 소년에서 남자로 파격 변신한 'TRIGGER'[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08.23 18:0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소년미를 벗어던지고 '호러 베리'로 돌아왔다.

베리베리는 23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TRIGGER'를 비롯한 총 4곡의 신곡이 담긴 베리베리의 6번째 미니앨범에는 베리베리 일곱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이 담겼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소년에서 남자로 파격 변신한 베리베리의 새로운 모습이 예고됐다.

타이틀곡 'TRIGGER'는 다크하고 치명적 매력을 담아낸 멜로디와 콘텐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된 'TRIGGER' 뮤직비디오에서 베리베리는 음침하고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치명적인 비주얼을 내뿜으며 베리베리 특유의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Pull the trigger / 철저하게 Lock Down / 거부할 수 없는 Break Down / TRIGGER TRIGGER / 어둠 속의 TRIGGER TRIGGER' 등의 가사에서도 빠져나가려 할수록 숨을 조이는 TRIGGER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한편 베리베리의 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는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