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오메가엑스(OMEGA X)가 새롭게 변신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의 E 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푸른색과 붉은색 계열의 강렬한 조명 아래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오메가엑스 11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오메가엑스는 스포티한 느낌의 라이더 재킷과 라이더 글러브, 워커, 굵은 체인이 돋보이는 목걸이, 피어싱 등 각종 액세서리를 적절히 매치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오메가엑스는 자유분방하면서도 열정적인 에너지로 새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곧 다가올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했다.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오메가엑스의 초고속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신보로 각 ‘E 버전’, ‘F 버전’, ‘S 버전’까지 총 3개의 버전으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에 공개된 ‘E 버전’은 ‘EXPLOSION (익스플로전)’으로, 오메가엑스가 정상을 향해 한 걸음 더 도약하기 위해 그들만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폭발(EXPLOSION)’ 시킨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오메가엑스는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