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1:31
연예

BTS 정국, 치명적인 상큼 매력으로 여심 저격

기사입력 2021.08.22 07:1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치명적인 상큼 매력으로 전세계 팬심을 뒤흔들었다.

최근 빅히트 뮤직 공식 네이버포스트에서는 'Permission to Dance' Anywhere 영상 이미지를 멤버 별로 공개했다.

그중 멤버 정국은 청 멜빵 바지에 옐로우와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레이어드한 패션을 소화했다. 이를 통해 그는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정국은 유난히 뽀샤시한 피부와 촉촉하고 붉은 입술, 반짝이는 눈으로 만화 속에서 나올 듯한 미소년의 자태를 뽐냈다.

이러한 그의 비주얼은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17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8월 21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Butter’는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7위를 차지했다. 지난 6월 5일자 차트 진입과 동시에 정상에 올랐던 ‘Butter’는 7주 연속 1위를 포함, 통산 9번 1위를 찍는 등 3개월가량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Butter’는 빌보드의 여타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스트리밍과 라디오 방송 횟수, 음원 판매량을 종합해 집계하는 ‘송 오브 더 서머’에서는 9주 연속 정상에 올랐고,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는 통산 11번째 1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 200개 이상 국가/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발표하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는 9위,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는 14위에 랭크됐다.

사진 = 빅히트 뮤직 공식 네이버 포스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