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13
연예

'2세 계획' 이지훈, 정자 검사서 충격적 결과…♥아야 "아쉽네"(동상이몽2)[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8.15 14:2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이지훈이 장인어른, 장모님과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1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훈은 아침부터 외모를 단장하고 목을 푸는 등 긴장한 내색을 감추지 못했다. 그동안 일본에 계셔서 뵙지 못한 아야네의 부모님께 화상 통화로나마 인사를 드리기로 한 것. 

이들은 결혼식을 불과 한 달 가량 앞두고도 단 한 번도 만나지 못했다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아야네의 부모님은 이지훈의 얼굴을 보지 않고도 결혼을 승낙한 이유에 대해 뜻밖의(?) 대답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MC들 역시 “쉬운 결정은 아니었을 것”, “엄마는 딸의 행복을 바란다”라며 함께 공감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이지훈보다 6살 많다는 장모님은 ‘18명 대대가족’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해 이지훈은 물론 지켜보던 MC들마저 뭉클하게 했다. 사위 이지훈에 대한 장인어른, 장모님의 진심 어린 마음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세 준비를 앞두고 있는 이지훈은 아야네와 함께 첫 정자 검사를 받았다. 자신감을 한껏 드러냈던 이지훈은 막상 상담이 시작되자 청천벽력 같은 결과에 고개를 들지 못했다는데. 

평소 이지훈의 정자의 질에 많은 신경과 관심을 쏟았던 아야네 역시 “아쉽네”라며 착잡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도 위로와 탄식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검사 결과는 16일 오후 10시 20분에 공개된다.

사진=SBS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