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모델 신윤호가 S&A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2일 S&A 엔터테인먼트는 “모델 신윤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와 함께 11일 공식 S&A 엔터테인먼트는 SNS를 통해 신윤호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모델 신윤호는 인하공업전문대학교 항공 경영과를 전공하였으며 모델뿐만 아니라 연기, 피아노, 수영 등 다방면에서 끼와 재능을 보이고 있다, 또한 ‘국내 뷰티 바이럴 촬영’, ‘해외 음료 브랜드 바이럴 촬영’, ‘국내 무신사 입점 신규 브랜드 룩북 촬영’, ‘ 뷰티모델 화보 촬영’등 모델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신윤호는 “우선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S&A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서 정말 설레고 기쁩니다.! 앞으로 회사와 함께 여러 작업을 같이 진행하며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윤호가 합류한 S&A 엔터테인먼트는 전국향, 신현종, 이지하, 장성윤, 조덕회, 한지효, 임휘진, 황건, 김신도, 은솔, 이미래 등이 소속되어 있다.
앞으로 신윤호는 모델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S&A 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