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빛나는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7일 블랙핑크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셀카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이동 중인 차 안에서 촬영한 영상도 게재,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이때 지수는 카메라를 클로즈업했고, 이를 통해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이러한 그의 미모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대로 미술관에 있어도 어울릴 아름다움 그 자체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 셀카를 보고 그대로 다시 기절할 뻔했다", "당신의 표정연기랑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나도 모르게 계속 보게 된다", "지수 부모님이 인류에 큰 공헌을 하셨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랙핑크는 정규 1집 'THE ALBUM' 일본 앨범으로 오리콘 차트를 점령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3일 일본에서 출시된 블랙핑크의 'THE ALBUM -JP Ver.-'은 이날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일본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인기 돌풍을 예고했다.
음원 역시 강세였다.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How You Like That'과 'Lovesick Girls' 음원은 라인뮤직, AWA, 일본 아이튠즈 등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사진 =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