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8:43
연예

'새가수' Episode 4 음원 공개… 7080 감성 재해석

기사입력 2021.08.06 14:36 / 기사수정 2021.08.06 14:36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새가수'의 방송 음원이 담긴 앨범이 정오에 공개됐다.

지난 5일 다날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S 2TV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이하 ‘새가수’) Episode.4 앨범이 선공개 됐다.

‘새가수’ Episode.4 앨범에는 신의진과 박현서, 황인호, 임경만의 음원과 2라운드로 펼쳐진 듀엣&트리오 경연의 얼리버드(하퍼스, 류정은), 6호선(이나영, 정준희), 다채색(박다은, 최동원&허은율) 음원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현재 ‘새가수’ 앨범은 매회 방송 끝나는 직후 유튜브에 선공개를 진행함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곡의 현대적인 재해석과 개성 있는 보컬들로 대중에게 감동과 즐거움 모두를 선사했다.

특히 70~90년대 레전드로 참여한 송창식과 이장희, 전영록, 최백호, 정수라, 한영애, 민해경, 김종진, 빛과 소금, 장혜진, 유영석, 김조한 등과 심사위원들을 감동시킨 ‘새가수’ Episode.1부터 Episode.3의 앨범 역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다날엔터테인먼트 임유엽 대표는 “‘새가수’ 음원으로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들을 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숨겨진 음악 천재들을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새가수’는 MC 성시경을 비롯해 심사위원 배철수와 이승철, 김현철, 정재형, 거미, 솔라, 강승윤이 참여해 연일 높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것은 물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가수들까지 함께해 색다른 오디션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새가수'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다날엔터테인먼트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