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17
연예

'더 트롯쇼' 박군→진해성, 8월 순위 경쟁 돌입…신흥 강자는?

기사입력 2021.08.06 13:25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더 트롯쇼’ 8월의 차트는 신곡들의 약진과 기존 곡들의 역주행 속에서 급격하게 요동쳤던 상위권 경쟁이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9일 방송하는 SBS FiL, SBS MTV ‘더 트롯쇼’에서는 무더위 만큼이나 뜨거운 8월의 순위 경쟁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꾸준한 상승세로 TOP10에 진입한 정동원과 4위에 오르며 1위 후보를 바짝 뒤쫓고 있는 김희재, 임영웅의 뒤를 이어 2위를 차지하며 대세로 자리잡은 박군 등 ‘더 트롯쇼’의 왕좌를 차지할 신흥 강자는 누가될지 8월 차트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9일 방송에는 트롯판을 점령한 신흥 트롯 대세 박군을 필두로 깊은 울림이 있는 청정 보이스 양지은, 청아한 음색의 비주얼 여신 신미래, 상큼 발랄 귀여운 매력의 요요미, 마성의 트롯신 박서진, 훈훈함과 넘사벽 가창력의 진해성이 출연해 월요일의 피로를 잊게 해주는 신명 나는 무대를 펼친다.

여기에 전통가요 지킴이 조명섭, 러블리걸 강혜연, 퍼포먼스 킹 김중연, 남심을 설레게 한 군통령 설하윤, 노력의 아이콘 공소원, 긍정 요정 허찬미, 모태 트롯 천재 양지원, 애절 보이스 남승민까지 차세대 트롯 주자들이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SBS FiL, SBS MTV 동시 방송한다.


사진=SBS FiL '더 트롯쇼'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