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56
연예

'환승연애' 미공개 클립…이주휘 SNS 탈퇴-민영X민재 장보기

기사입력 2021.08.05 10:4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가 특별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 다음 화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달랜다.

‘환승연애’ 제작진은 4일 티빙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공개 클립 영상 세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주휘가 원래 하고 있던 SNS를 탈퇴한 이유와 프로그램 초반 고민영, 곽민재의 설렘 기류 가득한 장보기 장면, 그리고 고민영의 설거지 중 발생했던 ‘폭포 수도꼭지’의 사연이 담겨 있다.

이번 영상은 지금과는 다른 출연자들의 초반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로, 어딘지 모르게 어색하면서도 풋풋함이 가득 담겨 있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인데다, 서로의 X가 누구인지 모르는 상황이라 다시 보는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고. 특히 SNS를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이주휘는 영상을 통해 그 이유를 공개했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폭포 수도꼭지’ 에피소드 비하인드 영상에는 고장난 수도꼭지를 대하는 ‘상남자’ 곽민재의 쿨한 모습과 그를 흥미롭게 관찰하는 고민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처럼 ‘환승연애’는 비하인드 영상으로도 꿀잼을 선사, 앞으로 8명의 출연자가 어떤 러브라인을 형성하게 될지, 나의 X와는 어떤 관계로 남게 될지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 올리고 있다.


한편 ‘환승연애’는 클립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매회 다양한 에피소드로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이며, 순간 빠져들게 만드는 깊은 몰입감을 선사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과몰입 주의보’까지 내려진 상황.

이렇듯 ‘환승연애’는 상상만으로도 아찔한 헤어진 남녀의 동거, 그리고 그 속에서 오고 가는 복잡한 감정과 새롭게 찾아오는 사랑에 대한 설렘 등을 고루 전하며 회차를 거듭할수록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윤식당’, ‘삼시세끼’ 제작진의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 = 티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