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2:00
연예

가수 에반, 뮤지컬로 본격적인 활동 시작

기사입력 2011.01.19 19:57 / 기사수정 2011.01.19 19:57

김령희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령희 기자]클릭비 출신 가수 에반이 뮤지컬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근 유호석과 뮤지컬 배우 강태을이 (연출안무 서병구)작품 창작뮤지컬 '올댓 재즈(All that Jazz)'의 주인공 태민 역에 더블 캐스팅돼 이달 22일 부터 용산 문화예술회관 대 공연장 무대 오를 예정이다.

올댓재즈는 케이블방송 PD인 서유라가 세계적 안무가 유태민(에반:유호석)을 취재하기 위해 뉴욕으로 떠나면서 극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인터뷰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취재진을 거부하기로 유명한 '브로드웨이에서 성공한 안무가 유태민은 유독 서유라와는 인터뷰를 하겠다고 한다.

하지만 서유라는 썩 내키지 않아한다. 서유라는 유태민과 과거 연인 사이였기 때문이다. 이미 흘러간 옛일이라 생각하면서도 설레는 맘을 갖고 취재에 나선 서유라는 뉴욕의 한 극장에서 유태민을 만난다. 잠시 어색한 분위기가 흐르지만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둘이 꿈과 사랑을 되찾아간다는 줄거리다.

유호석은 "평소 뮤지컬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꼭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인만큼 첫 도전이지만 완벽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맹연습을 하고 있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유호석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사진= <드림 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령희 기자 onlyyks2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