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강혜연이 광고 촬영 사진을 대방출했다.
‘트롯 다람쥐’ 강혜연과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가 함께한 광고 촬영 사진이 공개되었다. 강혜연은 이번 광고 촬영을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해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혜연은 분홍색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러블리한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석류를 소품으로 활용한 강혜연은 상큼한 미소로 톡톡 터지는 과즙미를 뽐냈다.
또 다른 사진 속 강혜연은 초록색 원피스로 마치 ‘숲의 요정’을 연상시키며 맑고 순수한 매력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헤어플러스 담당자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의 강혜연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다”면서 “강혜연의 건강하고 활기찬 매력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헤어케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헤어플러스는 각 제품에 콘셉트에 맞춰 촬영한 광고 사진의 포토카드 기획전과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 강혜연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혀 출시 전부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강혜연은 첫 번째 정규 앨범 ‘선데이혜연’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척하면 척’은 연인에게 ‘척하면 척’하고 알아달라는 핀잔 섞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강혜연 특유의 간드러지는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강혜연 표 세미트롯 곡이다.
강혜연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긍정적인 에너지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강혜연은 귀여운 비주얼과는 상반되는 반전 보이스로 ‘내가 바보야’, ‘물레야’ 등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최종 8위를 차지했다.
한편, 강혜연은 최근 첫 정규 앨범 ‘선데이혜연’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산수박 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