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16:30
연예

'금발 변신' 전소미 "죽어도 금발은 안 해야지 했었는데…"

기사입력 2021.08.02 11:15 / 기사수정 2021.08.02 11:1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전소미가 금발로 변신한 이유를 밝혔다.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2일 오전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는 그룹 모모랜드 주이가 MC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날 전소미는 파격적인 금발 변신에 대해 "솔직히 저는 죽어도 금발은 안 해야지 생각을 항상 갖고 있던 사람이었다"며 "팬분들이 원하기도 하고, 1년만의 컴백이라 새롭게 도전을 해보싶다 해서 금발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주이는 "너무 잘 어울린다. 디즈니 공주같다"며 극찬해 전소미를 웃게 했다. 또한 하이틴 감성 가득 담긴 이번 콘셉트에 대해 전소미는 "전 하이틴을 보고 자랐다. 금발까지 하고 나니 '나 약간 하이틴 같은데?'하면서 찰떡이라는 생각이 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전소미의 신곡 '덤덤'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가사말이 담긴 도입부와는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고 반전되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