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44
연예

'꿀떡녀' 과거 사진 화제…'동일 인물 맞아?'

기사입력 2011.01.18 18:0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MBC every1 레알스쿨 '불광동 꿀떡녀'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주다영의 반전 돋는 과거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주다영은 레알스쿨에서 떡을 파는 '불광동 꿀떡녀'로 등장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맹활약한 신세경의 뒤를 이을 신(新) 생계형 캐릭터를 구축,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런 중에 '불광동 꿀떡녀의 과거'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사진 속 주다영의 모습은 지금의 순수하고 엉뚱한 4차원 소녀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180도 다른 불량소녀 포스를 뿜고 있어 '두 얼굴의 반전소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점점 커져가고 있다.



보는 이들은 물론이고 레알스쿨 사고뭉치들까지 대혼란에 빠지게 만든 주다영의 무시무시한 과거사진의 비밀은 오늘 18일(화) 방송될 <레알스쿨> 7회를 통해 그 실체가 낱낱이 공개될 예정으로 그녀가 가족들을 떠나 레알스쿨에 입학해 '두 얼굴의 반전소녀'로 살아갈 수밖에 없는 비운의 사연이 밝혀질 전망이다.

이에 주다영은 "'불광동 꿀떡녀'와는 극적으로 대비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화장부터 의상, 헤어스타일까지 신경을 많이 썼다"고 말했다. 또한 촬영내내 스텝들은 "불량소녀 포스가 정말 잘어울린다", "주다영 연기에 홀릭"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every1 <레알스쿨>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4시 30분에 방영 중이며, 오늘 18일(화) 오후 4시 30분 7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주다영 ⓒ 와이트리미디어 제공]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