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3:40
연예

'보이스4' 채원빈 "이하나 선배님께 감사" [화보]

기사입력 2021.07.30 17:59 / 기사수정 2021.07.30 17:59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보이스4' 출연 배우 채원빈이 이하나에게 감사를 전했다.

tvN 드라마 ‘보이스4’ 초반, 긴장감을 견인한 캐릭터 공수지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신예 채원빈의 '마리끌레르 디지털 매거진'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채원빈은 데님 패션을 착용 후 시원시원한 비율을 자랑하는가 하면 클로즈업 샷에서는 활짝 웃는 모습으로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포즈를 자유자재로 하는가 하면 포토그래퍼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빠르게 촬영을 맞춰 주변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웹드라마계 라이징스타'로 주목받았던 그는 인터뷰를 통해 “이전 작품들은 함께한 배우들이 또래이다 보니 장면에 대한 고민이 있으면 서로 의견을 주고받았는데 이번 작품은 모두 선배님이셨다”고 운을 뗐다.

이어서 채원빈은 “누가 되면 안 되겠다 생각했고 긴장을 많이 했다. 하지만 이하나 선배님이 먼저 다가와 말 걸어 주시고 틈틈이 챙겨주신 덕분에 긴장을 풀 수 있었다. 정말 감사했다”라고 말하며 선배 배우 이하나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촬영이 없는 날은 어떻게 보내는지 묻자 수줍게 웃으며 “집순이라 집에만 있다”고 답했다. 또 “배달 음식 시켜 놓고 드라마 보거나, 이미 끝난 작품의 대본을 다시 보기도 한다. 추억도 떠오르고 제가 출연하지 않은 작품의 대본집을 사서 보기도 한다. 배우들이 각 장면을 어떻게 해석하고 연기하는지 분석하는 재미가 있다”라며 취미를 공개하기도.


트렌디한 마스크에 좋은 연기를 거듭 보여주고 있는 채원빈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되는 바이다. 채원빈의 화보와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마리끌레르코리아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