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56
연예

마마무 솔라X문별, '식스센스2' 최초 여성 게스트 출격

기사입력 2021.07.30 17:20 / 기사수정 2021.07.30 17:20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식스센스2'에 최초로 여성 게스트 마마무 솔라와 문별이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2'에는 마마무 솔라와 문별이 특급 게스트로 출격, 날카로운 단서를 놓치지 않고 허를 찌르는 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주 2PM 준호가 게스트 최초로 가짜 찾기에 성공해 금감을 획득한 데 이어 솔라와 문별 역시 그 영광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남다른 센스와 유쾌한 에너지로 금세 현장 분위기에 완벽 적응한 솔라와 문별이 멤버들과 함께 웃음꽃을 피우며 사뭇 진지하게 추리를 펼쳤다고 해 호기심을 높인다.

또한 오늘 방송에는 기상천외한 아이템 하나로 돈방석에 앉은 이른바 '서민갑부'들의 행렬이 펼쳐질 예정이다. 그러나 가는 곳곳 모두 생뚱맞은 위치, 엉성한 사장님 등 어딘지 모르게 가짜 같은 뜻밖의 허술함을 자랑하자 “오늘은 ‘진짜 찾기’냐”, “이번에는 다 가짜아냐?”라며 멤버들 모두 평소와는 다른 현혹에 빠졌다는 후문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연출을 맡은 정철민 PD가 본 방송을 앞두고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역대급 충격에 빠뜨릴 상상 이상의 반전을 준비했다.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고 시청해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식스센스2’는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그리고 이상엽 총 여섯 명의 멤버와 게스트가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 tvN '식스센스2'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