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를 커버해 화제를 모은 MCND가 커버무대를 한 소감을 전했다.
MCND는 지난 2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의 여름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밝고 경쾌한 무대를 선보이며 국내외 K-POP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날 MCND는 방탄소년단의 'Dynamite'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프로패셔널한 무대 매너로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MCND 멤버 민재는 "존경하고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의 무대를 커버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MCND 5명이 무대를 꽉 채우고, 신나는 무대를 꾸리기 위해 꼼꼼히 준비하고 노력했다. 다이너마이트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즐겁게 준비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윈은 "마라톤 완주를 위해 꾸준히 쉬지 않고 달리듯이 MCND도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해서 계속 성장할 수 있는 그룹이 되겠다"며 "항상 함께 해 주셔서 늘 감사하다"고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MCND는 자체 포맷 유튜브 콘텐츠 PMG (Play Music Ground) 등을 통해 저스틴 비버, 블랙핑크, 동방신기 등 완성도 높은 수십여개의 커버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토탈 조회수가 1,400만회에 달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