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23:37
연예

장윤정♥도경완의 '도장깨기', 오늘(29일) 첫방…'찰떡 호흡'

기사입력 2021.07.29 10:17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가 베일을 벗는다.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첫 메인 예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LG헬로비전 오리지널 新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장윤정의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캠핑 버라이어티.

특히 자타공인 트로트 마스터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진행자이자 ‘장회장 매니저’로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장윤정의 도장깨기’ 첫 방송을 한층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시청포인트 네 가지를 짚어본다.

#1. ‘이미 검증 완료’ 도장부부의 찐부부 러블리 케미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이미 대국민 검증이 끝난 MC 호흡을 자랑한다. 올해로 결혼 9년차인 장윤정과 도경완. 눈빛만 봐도 서로 무슨 생각을 하는 지 단박에 알아차리는 두 사람이 메인 MC로 나선만큼 첫 방송부터 예열이 필요 없는 찰떡 호흡을 기대할 만하다. 또한 부부가 메인이 되는 첫 번째 예능인 만큼,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애정표현과 개구진 친구 같은 투닥거림이 한층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녹아 들며 훈훈한 미소를 선사할 것이다.

#2. 전국 각지 숨은 고수들의 노래 실력x휴먼스토리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가수의 꿈과 재능이 있지만,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의 사각지대에 있는 숨은 노래 고수들을 ‘캠핑메이트’로 초대한다. 이에 첫 회부터 장윤정을 놀라게 한 실력파들이 대거 등판할 예정. 실제로 장윤정은 첫 촬영 소감을 밝힌 인터뷰에서 “생각보다 감동이 큰 시간이었고 그 부분에 놀라기도 했다. 실력자들의 노래와 가슴 따뜻한 이야기, 캠핑 감성까지 두루 준비한 방송이니 편안하게 시청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한 바 있어 ‘캠핑메이트’와의 만남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3. 장윤정의 진심x열정 담긴 족집게 레슨

장윤정이 ‘캠핑메이트’들의 노래 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기 위해 그리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진심과 열정이 담긴 족집게 레슨을 선물한다. 수강생들의 음색, 음역대에 맞는 선곡부터 감정 표현 스킬 전수에 이르기까지, 짧은 코칭만으로도 확연히 업그레이드되는 수강생들의 실력을 통해 트로트 마스터 장윤정의 클래스를 재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동시에 레슨 과정에서 형성되는 장윤정과 수강생들 사이의 끈끈한 유대감과 케미가 ‘장윤정의 도장깨기’를 시청하는 신선한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

#4. 오감이 힐링하는 숲 속의 라이브

‘장윤정의 도장깨기’가 폭염에 지쳐있는 대한민국에 오감 힐링을 선사한다. 상쾌한 피톤치드가 뿜어져 나오는 산림의 푸르름, 오붓하고 따뜻한 감성이 살아있는 캠핑장을 배경으로 장윤정 크루와 캠핑메이트가 소박한 무대를 꾸민다. 장윤정의 사운드마스터 ‘장지연 밴드’의 고품격 연주가 어우러진 숲 속의 즉석 라이브가 시청자들의 안방에 산뜻한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오늘(29일) LG헬로비전 채널 25번을 통해 오후 5시,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LG 헬로비전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