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01
연예

'랄라랜드' 신동엽·김정은에 고은아까지…밴드 콘셉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1.07.26 10:0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채널A 신규 예능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가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채널A의 새 음악 예능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이하 ‘랄라랜드’)는 노래에 진심인 출연자들이 모여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에게 직접 노래를 배우는 ‘원 포인트 레슨’ 뮤직테인먼트 예능이다.

‘랄라랜드’의 일원으로 낙점된 신동엽, 김정은, 이유리, 조세호, 고은아, 황광희는 레전드 가수에게 직접 창법 노하우를 전수받은 후, 원곡자의 가창 스타일을 100% 반영한 노래 평가 시스템을 통해 가창 미션에 도전한다.

이와 관련 ‘랄라랜드’ 제작진은 6인방이 처음으로 모두 함께한 공식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기타를 치는 김정은부터 키보드를 담당하는 이유리, 마이크를 잡은 조세호 등, 음악에 대한 열정과 진심을 담은 ‘랄라밴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것.

무엇보다 신동엽, 김정은, 이유리, 조세호, 고은아, 황광희는 캐럴부터 OST까지 멤버 다수가 앨범 발매 경험이 있는 ‘가수 부심’의 소유자. 레전드 가수의 ‘포상’에 치열한 승부욕을 불태우며, 누구보다 진지하게 가창 미션 대결을 벌일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누구나 한번쯤 노래방에서 도전해보고 싶은 레전드 가수의 명곡을 원곡자가 직접 나서 ‘원 포인트’ 레슨을 해준다. 노래에 진심이 6인의 출연자가 레전드와의 수업 후 치열한 가창 미션을 펼치는 것은 물론, ‘티키타카’ 호흡으로 유용한 노래 꿀팁과 무공해 웃음을 선사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는 오는 8월 첫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랄라랜드’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